인싸정보

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TOP 3 안보면 후회

아브레숑 2022. 3. 2. 11:26
반응형

그것이 알고싶다라는 프로그램 보신 적 있으신가요? 저는 매주 토요일 밤마다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TOP 3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TOP 3

1. 신정동 엽기토끼 연쇄살인사건

첫 번째 편은 신정동 엽기토끼 연쇄살인사건입니다. 2006년 6월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으로 여성들만 골라 쌀 포대에 시체를 유기한 사건으로 한 번이 아닌 연쇄적으로 발생이 되어 연쇄살인사건으로 불리고 있는데요.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해당 사건에 연루될뻔한 생존자를 만나 인터뷰를 하면서 그날의 기억 속에 신발장에 엽기토끼가 있었다고 말하며 화제가 된 사건입니다. 아직도 미제사건으로 남아있어 더욱 소름 끼치는 사건 중 하나입니다.

 

신정동-연쇄살인사건
신정동-연쇄살인사건

2.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

두 번째 레전드 편은 영동 여고생 살인사건입니다. 2001년 3월 충북 영동군에 한 신축 공사장에서 시체가 발견된 것을 시작으로 공사장 인근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16세 소녀 정소윤양이였는데요.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가게 앞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된 후 차가운 주검이 되어 돌아온 정양의 시체에는 손목이 절단된 상태였습니다. 다음날 인근 하천에서 정양의 손목이 발견되었고 아직도 밝혀지지 않은 미제 사건으로 남아있습니다.

 

영동-여고생-살인사건
영동-여고생

3. 제주 오픈카 사망사건

마지막 세 번째 레전드편은 바로 제주 오픈카 사망사건입니다. 제주도로 남자 친구와 여행을 간 조은애 씨는 오픈카를 빌려 여행을 하던 도중 교통사고가 발생하며 사망을 한 것인데요. 알고 보니 남자 친구가 일부러 조은애 씨를 죽이려고 한 것이 아닌가에 대한 내용과 사건 당시 녹음된 내용을 들어보면 남자 친구가 "안전벨트 안 했네?"라는 말이 소름 끼치는 사건입니다.

 

제주-오픈카-살인사건
제주-오픈카-살인사건

 

이렇게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TOP 3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. 마지막으로 알려드린 제주 오픈카 살인사건은 비교적 최근에 일어난 사건이라 더욱 논란이 된 사건이기도 합니다. 그것이 알고 싶다 마니아라면 꼭 보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반응형